확고한 진리를 전하는 교회를 위한 세미나
교사/ 사역자를 위한 세미나
<평신도 주일학교 지도자 세미나>는 교회가 일반 성도에게 주일학교 교육부서 지도를 맡기는 교회가 점점 늘어나는 현실 속에서 주일학교 교육부서를 효율적으로 섬기기 위해 바른 방향과 실제적 내용을 안내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TJT란?
TJT(Teaching as Jesus Taught)는 위대한 진리와 탁월한 가르침으로 사람들을 놀라게 하신 예수님을 모델 삼아 주님이 가르치신 방법으로 다음세대 신앙교육을 바로 세워가는 교사훈련 프로그램입니다.
교육의 질은 교사의 질을 능가할 수 없다
교사의 성장만이 다음세대의 부흥과 성장을 이끌 수 있습니다.
새롭게 시작된 2025년, 다음세대의 부흥과 성장의 주역이 되기 원하는 주일학교 선생님을 성장과 배움의 자리로 초대합니다!
다음세대 설교자학교는 다음세대 사역자의 관심과 고민이 많은 [설교]를 집중적으로 배우는 과정입니다.
2014년에 [전도사학교]로 시작하여 현재 [교육사역자학교]로 명칭을 변경해 10년간 주일학교 사역자에게 다음세대를 하나님의 세대로 세우는 철학과 기독교 교육의 기본을 다지는 작업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새로운 10년을 도약하고자 졸업생만을 위한 [교육사역자학교 PLUS v.1]을 마련했습니다.
[교육사역자학교 PLUS v.1]은 교육사역자학교를 졸업한 이후 현재 여러 지역과 다양한 현장에서 사역하고 있을 여러분의 사역에 필요한 부분을 채우고, 지속적인 배움을 제공함으로 개인의 성장 및 효과적으로 사역을 감당할 수 있도록 기획한 자리입니다.
앞으로 지속적인 버전업(VersionUp)을 통해 새로운 정보와 현장의 필요를 채우는 교육과정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교육사역자학교 PLUS v.1]에 교육사역자학교 졸업생을 초대합니다.
한 부서를 이끌어 갈 역량을 갖춘 주일학교 사역자를 양성한다!
다음세대 교육사역의 50년 철학과 전문성이 녹아있는 교육과정과 전문 강사!
파이디온 교육사역자학교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준비된 주일학교 교사! 목요교사학교 안에 기초적인 내용을 담았습니다.
준비된 교사로 더 잘 섬기고 싶지 않으신가요?
교회 자체로 교사교육 진행이 어려우신가요?
교사로 섬기면서 정체되어 있진 않으신가요?
지금 바로 목요교사학교에서 그 해답을 찾아보세요!
목요교사학교는 다음세대를 세울 영향력 있는 주일학교 교사가 되도록 기초를 세워줍니다.
교육디렉터스쿨은 교회학교 전반을 이끌어 갈 교육디렉터가 갖추어야 할 전문성과 리더십 등을 세우는 파이디온 선교회 상급 교육과정입니다.
크리스천 부모 사역을 위한 세미나
다음 세대를 온전한 하나님의 자녀로 세워가기 위해 고민하는 교회와 사역자들에게 ‘크리스천 부모새움 1’과 ‘크리스천 부모새움 2(Practice)’인도자 과정을 소개합니다.
“부모교육을 어떻게 시작해야 할까?”
“부모들을 위한 실제적인 훈련을 어떻게 해야 할까?”
교회와 사역자들의 고민에 해답이 되어드리겠습니다.
그 해답이 필요하신 사역자와 평신도 지도자들을 정중히 초대합니다.
헤븐 트라이브스 캠프는 다양한 세대(부모 세대, 자녀 세대)가 함께 섞여서 활동하며 성경적 가치관과 서로의 믿음 스토리를 듣고 나누고 경험함으로 자녀를 믿음과 가치(성경적 세계관) 위에 세우는 캠프입니다.
“부모와 십대 자녀를 이어주는 30일 대화 활용 세미나”는 <부모와 십대 자녀를 이어주는 30일 대화> 도서를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세미나입니다. 이 세미나는 부모와 십대 자녀 간에 대화의 물꼬를 트게 하며, 그동안 나누지 못했던 속마음을 나누는 시작점이 될 것입니다.
교육 리더십 아카데미 세미나
“또 네가 많은 증인 앞에서 내게 들은 바를 충성된 사람들에게 부탁하라 그들이 또 다른 사람들을 가르칠 수 있으리라”(디모데후서 2:2)
파이디온 교육사스쿨은
1. 담임목사와 함께 지역 교회 교육을 이끌어 나갈 평신도 교육 지도력을 양성하고
2. 기도와 성경으로 자신의 삶을 세울 영적 안정성을 확립하고
3. 공동체의 다음세대 사역을 세울 사명감과 영적 능력을 배양하며
4. 지역 교회 다음세대 교육을 계획하고 수행할 영적 능력을 배양하여
이 땅의 다음세대를 섬길 지역 교회 평신도 교육지도자를 세워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