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는 교회
 찾아가는 교회 - 도움을 주는 교회
Q. '찾아가는 교회'란 무엇인가요?
'찾아가는 교회'란, 2016년도 여름성경학교 운영에 대한 경험을 가지고, 도움을 필요로 하는 교회를 찾아가 성경학교 사역을 지원하는 교회입니다.


Q. 어떤 교회가 신청할 수 있나요?
교회에서 파이디온선교회 2016년 주제 '믿음에 굳게 서요'로 여름성경학교를 진행하는 교회,
다른 한국 교회의 다음 세대 사역을 돕기 원하는 기대와 열정을 가지고, 모든 자원(교사, 교재, 체류 경비 일체)를 지원하기 원하는 교회가 신청할 수 있습니다.


Q. 어떻게 신청할 수 있나요?
아래에 있는 버튼을 클릭해서 양식에 맞춰서 교회 소개(교단, 노회, 지역 등), 지원가능한 교사의 수, 지원 가능한 날짜(2안까지), 교회의 기대를 적어 등록해주세요.
교파 및 교단을 정확히 적어주시면, 꼭 맞는 교회를 연결해드릴 수 있습니다.


Q. 어느 기간이 좋을까요?
RVBS는 본교회 성경학교 사역을 마친 교회가 교사, 교재, 용품 등의 자원을 가지고 다른 교회를 섬기는 개념입니다.
우선 본교회 성경학교를 마쳐야 합니다. 그 뒤로 초등학교 개학 일까지 어느 기간도 연결이 가능합니다.


Q.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요?
 헌신된 사람을 준비해주세요. 
최소 4명이 되면 사역을 위한 팀(Revival VBS 팀)을 꾸리실 수 있습니다.
'찾아가는 교회'의 준비된 인원 수에 따라 적절한 규모의 '맞이하는 교회'를 연결해 드립니다.

 진행계획표 
'맞이하는 교회'의 인적 자원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계획을 세웁니다.
다음 해에는 그 교회가 주도적으로 여름 성경학교를 열 수 있도록 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전체 운영 계획을 세워주세요.

 교재 및 용품 
'맞이하는 교회'와의 연락을 통해 참석하는 어린이들의 수와 진행계획표에 의해 적절하게 준비합니다.
데코 용품 등 깨끗하게 사용한 용품들은 최대한 다시 활용합니다.

 체류 경비 
숙식비는 현지 교회의 지원을 받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나머지 경비는 '찾아는 교회'에서 재정 지원을 받거나, 후원자들을 개발해서 부족한 부분을 채웁니다.

 자체 훈련 및 현지 최종 리허설 
'맞이하는 교회'와 연결된 후에는 그 교회 상황을 염두에 두고 자체적으로 공과지도, 센터 활동, 특별 활동 등을 준비합니다.
현지 최종 리허설을 준비하여 여름 성경학교가 시작되기 바로 전날 또는 당일 오전에 최종 점검을 합니다.

 기도 
무엇보다도 가장 중요한 것을 기도입니다. '맞이는 교회'와 어린이들을 위해, '찾아가는 교회'의 사역팀과 Revival VBS사역을 위해 함께 기도합니다.
성령님을 의지하여 사역을 위해 기도할 때, 사역의 열매를 하나님께서 주신 것을 알고 누릴 수 있게 됩니다.




접수가 마감되었습니다.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문의전화주세요.

● 문의: 송예운 간사 ●
(☎ 070-4099-7707/ email: ywsong@paidion.org)

 파이디온선교회가 지원하는 것
① 용품 할인(교회 연결 후 할인율 적용) 20%
단, 교재는 도서정가제로 기본 10% 할인(온라인 할인과 동일)

② 현수막 1장 제공

③ 맞이하는 교회 어린이용 티셔츠 -> 20% 할인 금액으로 구입 가능

④ 진행 메뉴얼 예시 제공






사단법인 파이디온선교회 | (137-840)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141-25 (방배동 882-33) 세일빌딩 7층 | 대표전화: 070-4099-7700 | Fax: 02-6919-2381
webmaster: paidion@paidion.org | Copyright ⓒ 2016 Paidion Ministri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