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이하는 교회
 맞이하는 교회 - 도움이 필요한 교회
Q. '맞이하는 교회'란 무엇인가요?
'맞이하는 교회'란, 2016년 여름성경학교를 열기 위해 다른 교회의 리바이벌 성경학교 사역팀을 요청하는 도움이 필요한 교회입니다.


Q. 어떤 교회가 신청할 수 있나요?
교회에 어린이들은 있으나 재정, 교사 등의 부족으로 성경학교를 자체적으로 열 수 없는 교회는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신청 후 전화 상담을 통해 등록이 확정됩니다. 맞이하는 교회 여름성경학교의 건강한 자립을 위해 두 해 연속연결은 지양하고 있습니다.


Q. 어느 기간이 좋을까요?
RVBS는 본교회 성경학교 사역을 마친 교회가 교사, 교재, 용품 등의 자원을 가지고 다른 교회를 섬기는 개념입니다.
따라서 ‘찾아가는 교회’가 성경학교를 마치고 난 8월 첫째 주부터 셋째 주 사이의 주 후반부(목, 금, 토) 일정이 연결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7월 마지막 주~ 8월 첫째 주는 연결 가능성이 현저히 낮습니다.


Q. 어떻게 신청할 수 있나요?
아래에 있는 버튼을 클릭해서 양식에 맞춰서 교회 소개(교단, 노회, 지역 등), 교회 상황(성도 수, 어린이 수), 예상 성경학교 날짜(2안까지), 교회의 기대를 적어 등록해주세요.
교파 및 교단을 정확히 적어주셔야 꼭 맞는 교회와 연결되실 수 있습니다.


Q.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요?

 주변 교회와의 연대 노력 
먼저 주변 교회들 가운데서 서로 연결하여 성경학교를 함께 진행할 수 있는 교회를 찾아주세요.
연결된 교회들과 함께 상의하여 성경학교의 장소 및 인원등을 협의해주세요.
(만약 함께 할 수 있는 교회를 찾지 못했을 경우는 단독적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교사 및 학생 인원 파악 
성경학교에 지원해서 섬길 수 있는 사람을 최대한 찾아주세요.
성경학교 이후에도 교사로 계속해서 섬길 수 있는 헌신된 교사가 최소한 1명 이상 있어야만 합니다.
섬길 수 있는 분이 확인되면 총 인원수, 개인별 이름, 나이, 성별, 직분, 봉사하고 싶은 영역, 재능 등을 조사하여 연결된 '찾아가는 교회'에 보내주세요.
또, 참여할 수 있는 어린이들의 총 인원 수, 개인별 이름, 나이, 성별, 학년, 특이점 등을 조사하여 연결된 '찾아가는 교회'에 보내주세요.

 숙소 및 식사 준비 
찾아오게 될 Revival VBS팀의 숙소와 식사 제공을 위한 준비를 해주세요.
숙소는 예배당 건물이나 성도님의 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침과 저녁에 샤워할 수 있는 시설을 확인해주세요.



접수가 마감되었습니다.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문의전화주세요.

● 문의: 송예운 간사 ●
(☎ 070-4099-7707/ email: ywsong@paidion.org)







사단법인 파이디온선교회 | (137-840)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141-25 (방배동 882-33) 세일빌딩 7층 | 대표전화: 070-4099-7700 | Fax: 02-6919-2381
webmaster: paidion@paidion.org | Copyright ⓒ 2016 Paidion Ministri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