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디온은 헬라어로 어린이라는 뜻입니다

세미나 후기

세미나후기 > 사역자훈련 >
목요교사학교 은혜 나눔 by 단비79 2025-10-30
목요교사학교를 통해 하나님을 더 깊이 알아가고 한 걸음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인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6주 동안 함께 배우며 교제할 수 있어 즐겁고 감사했습니다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올려드립니다.^^
목요교사학교 은혜나눔 by 맑은물결 2025-10-28
은혜로 구원받게 하시고 자격없는 저를 교사로 불러주셔서 갈바를 알지 못하는 양과 같은 저에게 파이디온 선교회를 통하여 길을 안내해 주시는 섬세하신 주님 참 감사드립니다 나부터 본이 되어야 아이들을 가르친다는 너무…
제6강까지 강의해주신 목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함께 온라인을 통해서 수강하신 사역자님들과 교사분들을 축복합니다^^ 한눈에 성경 보기를 통해 더 하나님의 말씀을 읽고, 가르치고 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제가 있는 자리…
저는 독일 베를린에 있는 한인교회에 어린이 주일학교 교사입니다.독일 베를린에 있는 대부분 한인 교회는 담임목사님의 사례비조차 감당하기 어려운 재정적 어려움 속에 있습니다. 교인 대다수가 은퇴하신 1세대 이민자나 유…
교육사역자학교 은혜 나눔 by 연희문 2025-05-22
먼저 유치부 사역의 첫 시작점에서 ‘파이디온 교육사역자학교’라는 귀한 곳으로 저를 인도하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와 영광 올려드립니다.   교육사역자학교의 이 1년의 과정들이 제가 처음 평신도 사역을 시작하며 …
교육사역자학교를 수료하며 감사한 내용을 나누고자 합니다.   첫째, 다음세대 교역자로서 하나님의 부르심과 정체성에 대해서 다시한번 마음에 새기고 감사와 자신을 돌아보게 되었습니다.      매주 매주 …
교육사역자학교 수료 소감문 by 영광양지현간사 2025-05-20
파이디온 교육 사역자 학교 수료 소감문 (영광교회 유아나라 양지현간사)   가을과 봄, 두 학기를 지나며 저는 이 과정을 통해 사역의 본질이 무엇인지, 그리고 하나님 나라를 세워가는 평신도 사역자로서 어떠한 마음과 …
  어떤 준비도 능력도 생각도 없이 담임 목사님께서 교사 사역을 맡겨 주셔서 그냥 순종하는 마음 하나로 뛰어든 교사 사역은 갈필을 잡지 못해 정말 막막하고 답답하기만 했습니다. 그러던 중 먼저 이 코스를 밟으신 선생님…
저는 계속해서 초등부 주일학교 교사로 섬기고 있습니다. 작년에는 3·4학년 아이들을 맡았고, 올해는 2·3학년 아이들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저희 교회는 1학년부터 고등부까지 모든 아이들이 함께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다…
목요교사학교를 수료하며 by 하나님은혜라 2025-04-12
저는 그동안 중.고등부 교사로 섬기다가 유.초등부 주일학교 교사로 섬김장으로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부족한 것 많지만 주님께서 말씀하시니 감사함으로 순종했습니다.매주 아이들을 위해 말씀을 준비하고 분반공부까지 하면…
목요교사학교를 수료하며 by banaba95 2025-04-11
파이디온 선교회를 통해서 이렇게 양질의 교사수업을 들을 수 있게 된것에 강사 목사님들과 준비하신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무엇보다 하나님이 부족한 저를 성장시키기 위해서 이 강의를 들을 수 있게 해주심에 감사…
세미나 를 듣고 느낀점 by yejj5220 2025-03-21
교사를 한 지 오래되었지만, 이번 세미나를 통해 다시 한 번 초심을 돌아보게 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익숙함에 안주하고 있지는 않았는지, 처음 가졌던 사명감과 열정을 잊고 있지는 않았는지 스스로를 점검하는 계기가 …
세미나를 통해 평신도 주일학교 지도자의 역할이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 깨닫게 되었습니다. 단순히 아이들을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다음세대를 위한 신앙의 모델이 되고, 교회와 연결하는 중요한 역할을 해야 한다는 점이 인…
2025년 교육부로 보직 발령을 받고 교회학교 전반을 돌아보니 약 60명의 교사가 아무런 교사 교육 없이 봉사하고 있었습니다.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막 20대가 된 신임 교사들도 어깨너머로 배우며 교사의 일을 감당하고 있었습니…
저는 지금 유초등부 교육사로 1년정도 사명을 감당 하고 있는데요.교사로 섬길때 목사님이나 전도사님들이 1년 길면 2년 정도만 사역을 감당 하고 가시는 것에 저는 항상 목마름이 있었어요.그러던 차에 담임 목사님 께서 교육…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