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디온은 헬라어로 어린이라는 뜻입니다

세미나 후기

세미나후기 > 사역자훈련 >


교육사역자학교를 마치며 받은 은혜와 도전을 짧게 나마 나눕니다.
고찬우    2023/11/26 23:23:58


안녕하세요! 

저는 사역 1년차 전도사입니다. 처음 사역을 시작하면서 막막했던 저에게 교육사역자학교는 마치 가뭄땅에 비가 내린것과 같았습니다. 

저같이 처음 시작하는 분들에게는 강추입니다. 열정적인 강사님들을 통해서 받게된 1학기 동안의 교육사역자학교 참 감사하고 잊지 못합니다. 


강추하는 이유?

1. 신약의 파노라마- 아주 명쾌하고 신속하게 신약을 파악할수있는 시간이였다. 이제까지 이런 강의는 들어본적이 없었다. 설교할때 많은 도움이 되었던것같다. 

2. 예수님의 제자로 세우는 제자훈련- 아니 아이들에게 제자훈련을 시키는 것이 가능하다고? 말이 안된다고 생각이 들었지만 이수업을 듣고난후 생각이 바꿨다. 알차게 준비해주신 김송은 전도사님 감사드립니다. 

3. 다음세대 성경읽기 - 이렇게 성경읽은 방법을 몰랐다니, 지금까지 모태신앙으로 자라오면서 이렇게 성경을 읽었다면 나도 많이 통독을 했을텐데. 이제라도 알게됨에 감사했다. 

4.마음과 마음을 이어주는 교회학교 아이디어- 기발한 아이디어, 정말 대단했다. 어떻게하면 저런 방법을 사용해서 설교를 할수있을까? 톡톡 튀는 아이어를 많이 배울수있었다. 


이제 사역자로 시작하는가? 그럼 바로 이 교육사역자학교를 들어야한다고 강력히 추천하는바이다. 아직 나도 부족하지만 이 교육사역자학교를 통해서 정말 참된 교육사역자를 양성하는 곳, 많이 발전되었다. 앞으로도 교육사역자학교를 통해서 배웠던 것들을 잊지않고 사역현장에서 써볼것이다. 

1학기동안 고생해주신 김진현목사님 외 강사님들 참 감사드린다! 나도 또한 이들처럼 파이디온에서 작지만 쓰임 받고싶은 생각을 하며 기도해본다. 

삭제하시려는 댓글은 비회원이 작성한 댓글입니다.
등록시 입력하신 비밀번호가 일치해야만 삭제할 수 있습니다.
등록시 입력하신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