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디온은 헬라어로 어린이라는 뜻입니다

세미나 후기

세미나후기 > 사역자훈련 >


22년 목요교사학교를 수료하며...
조경자    2022/11/24 22:41:14

자기소개

안양에 위치한 양의문교회에서, 이 세대를 본받지 않고 하나님의 온전하신 뜻을 분별하는 하나님 나라 백성으로 다음세대를 세워가는 유초등부 전도사 조경자입니다.

     

2. 목요교사학교 등록하게 된 이유는?

삶이 바쁘고 지친 선생님들을 격려하며, 매년 리포트와 교사교육을 실시하고 있던 차에 좀 더 다양하고 즐거운 방법으로 교사교육을 하고자 하는 마음에 리서치를 하다가 파이디온 선교회의 목요교사학교를 접하고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3. 목요교사학교 기간중 느낀점(도전받은 것)

목요교사학교를 통해서, 예수님께서 넓고 깊은 사랑과 다양한 방법으로 사람들에게 하나님과 그 말씀을 알아가도록 가르치셨던 모습을 보게 되었습니다. 예수님께서 사랑하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하나님의 말씀을 가르치며 세우기 위해서는 먼저 교사들을 어린이 교육을 위한 전문성을 갖춘 당당한 교사로 성장시킴과 동시에 나 또한 어린이 교육자로서 전문성을 지니기 위해서 꾸준히 연구하며 노력해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되었습니다.

     

4. 다른 교사들에게 하고 싶은 말

때로는 지쳐서 쉬고 싶을 때, 목요교사학교에 함께 한 우리 1조 선생님들과 먼 타국에서 열심히 참석하시는 여러 선생님들의 열정이 저를 일어나게 했습니다. 여러분의 열정으로 쉬고 싶은 마음을 뒤로하고 끝까지 완주할 수 있어서 감사를 드립니다. 여러분이 소속되어 있는 교회 공동체가 진실로 다음세대를 세우는 공동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그리고 그 공동체에서 어린이 신앙교육에 대한 고민과 질문이 있을 때 여러분의 이름이 떠오르도록 어린이 신앙교육의 전문가로 거듭나시기를 축복합니다.

     

마지막으로 목요교사학교를 개설하고 선생님들을 섬겨주신 파이디온선교회 사역자훈련팀 목사님들과 스탭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삭제하시려는 댓글은 비회원이 작성한 댓글입니다.
등록시 입력하신 비밀번호가 일치해야만 삭제할 수 있습니다.
등록시 입력하신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